수호전사 맥스맨 다운로드

  • 0

수호전사 맥스맨 다운로드

Category : Uncategorized

가디언 마인드 지지자들은 장교가 잠재적 인 적의 전투원으로 모든 시민에게 접근하지 않고 전술적으로 안전하도록 훈련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디언 마인드 전문가들은 또한 전사 경찰이 민주사회에서 자리를 차지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고덴은 “민주주의의 핵심을 존중하는 공화국에서 완벽한 사회에 대한 플라톤의 비전에서 수호자라고 불리는 사람들에게 가장 많은 권력이 주어집니다. 오직 가장 흠잡을 데 없는 인격을 가진 사람들만이 민주주의를 수호할 책임을 지도록 선택된다.” 전사의 사고방식과 모든 시민을 잠재적 인 적으로 취급하는 것은 지역 사회에 대한 협력과 신뢰를 구축하지 않습니다. 지역 사회가 경찰에 협조하지 않으면, 그들의 일은 더 위험합니다. 카일 맥린(Kyle McLean) 조교수는 2015년 5월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의 21세기 치안 보고서에 대한 태스크포스(TASK Force)가 발표된 이후 관심을 모았던 개념은 지금까지 주로 이론이었다고 말했다. 연구 결과는 저스티스 분기별로 발표되었습니다. 중위 채드 고덴 – 알래스카 DPS 교육 아카데미의 사령관 – 그는 처음 아카데미의 명령을 했을 때 보호자 사고 방식을 구현하기 시작했다. 그는 특히 직원들에게 “전사”라는 용어의 사용을 중단하라고 지시했습니다. 경찰 국장이 위원장을 맡고 다른 경찰 구성원을 포함하는 태스크 포스의 보고서는 지난 달 “사법 당국은 전사가 아닌 보호자를 포용하여 기관 내부와 대중 모두의 신뢰와 정당성을 구축하는 사고 방식을 취해야한다”고 촉구했다. 그런 다음 전사 원형은 진자 가디언 마인드에 스윙하는 데 필요한 호출에 의해 최근 몇 년 동안 다음 직업에 침투하기 시작했다.

빠른 구글 검색이 논쟁은 여전히 관심을 많이 받고 보여줍니다. 모든 이해 관계자와 함께 테이블에 있는 대화이므로 2015년에 이 주제에 대해 쓴 기사에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아래의 의견에 당신의 생각을 추가합니다. 워싱턴 포스트는 두 리스버그 (Va.) 경찰관 – 알렉스 힐튼과 마크 데이비스 – 무장 한 정신병자와의 대립을 평화롭게 해결에 대한 칭찬을 받았다 치안 내에서 전사 대 보호자 논쟁을 논의했다. 나는 전사 개념이 치안을 퍼지기 전에 경찰과 함께 일했을 만큼 나이가 들었습니다. 그 때 내가 아는 장교들은 자신을 “경찰”이라고 여겼다. 연구팀은 전사와 보호자 모델이 치안에 대한 두 가지 접근 방식임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장교는 두 가지 정신을 채택 할 수 있었다. 그들은 또한 보호자 측정에 더 높은 점수를 받은 장교가 의사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반면, 전사 측정에 대한 높은 점수는 신체 통제의 중요성과 과도한 무력 사용에 대한 더 유리한 태도를 드러냈습니다.

맥린은 미래의 연구가 전사 정신의 긍정적 인 결과를 탐구하고 보호자와 전사 정신과 행동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 될 수 있는지 여부를 탐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고에덴은 “우리가 전사라면 누구와 전쟁을 하고 있느냐?” 전사 사고 방식의 지지자들은 범죄자를 퇴치하고 물리 칠 필요가 있다고 주장한다. 이 기사에서 마르쿠는 고향을 공격하는 ISIS의 유령을 제기했다. 다른 사람들은 덜 이국적인 위험을 가리킵니다. 모든 경찰 -시민 접촉은 치명적인 만남이 될 수 있기 때문에 – 논쟁은 간다 – 전사 사고 방식은 항상 존재하고 경계해야합니다. 사람들이 경찰이 그들에게 말하는 것을 한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규정을 준수하지 않으면 전사의 전술적 대응을 정당화할 수 있습니다. 나는 치안의 전사 사고 방식은 의도의 최선을 시작 믿습니다 – 장교 안전. 장교가 위험한 상황에 처했을 때, 그들은 결코 포기하지 말고 싸우고 모든 확률에 맞서 승리할 정신적 기질을 가져야합니다. 이 경찰 전문가들은 1 차 전사 사고 방식이 실제로 피할 수있는 폭력을 만들어 장교를 덜 안전하게 만든다고 주장한다.


Request Service

[contact-form-7 404 "Not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