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스크립트 다운로드

  • 0

루비스크립트 다운로드

Category : Uncategorized

루비 스크립트는 브라우저에서 루비를 실행할 수 있도록하는 것을 목표로 YARV – 자바 스크립트 컴파일러입니다. 현재 우리는 주로 Node.js에서 실행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DLL은 자동으로 감지되지만 Ruby 설치에 있는 DLL만 포함됩니다. 호출된 실행/디버그 구성 대화 상자에서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루비 소스는 전 세계 미러 사이트 집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거울을 사용해 보십시오. 패키지 관리 시스템 또는 타사 도구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설치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이제 명령을 실행하고 첫 번째 실행 파일을 구축 : 우리는 루비를 설치하는 각 주요 플랫폼에 몇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 또한 법적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법률 자문을 구하는 것은 아니지만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여 지불하는 서비스를 통해 인증하는 것은 회색 영역입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당신이 수동으로해야 할 것 일을 하는 시간을 절약 자동화하여, 당신은해야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자동화를 통해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나 서비스를 만드는 경우 자동화를 사용하는 회사와 실제로 대화를 나눌 수 있어야 합니다. 명령줄 형식은 이 루비 wpengine_portal.rb [설치 또는 계정 이름] [명령]과 같습니다.

걸릴 수있는 세 가지 명령이 있습니다. 특정 릴리스, 특히 이전 릴리스 또는 미리 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릴리스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다양한 루비 브랜치의 현재 유지 관리 상태에 대한 정보는 분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rubygems.org/gems/ocra 또는 github.com/larsch/ocra/releases/ 보석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독립 실행형 버전: github.com/larsch/ocra/releases/ ocrasa.rb를 가져옵니다. 윈도우에서 작업 루비 설치만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초기 인증 프로세스 후 기계화는 향후 요청에 로드 할 수있는 .yaml 파일에 세션을 저장합니다. 아래에서 간단한 데모를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동일한 명령을 실행하면 이미 로그인한 대로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만든 세 가지 기능은 정말 기계화의 힘의 샘플입니다.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도록 확장할 수 있습니다.

기계화는 자바 스크립트 지원없이 개발자를위한 헤드리스 웹 브라우저와 같습니다. Gem 관리자는 설치가 끝나면 오크라와 젬(패키지)의 다운로드를 명령 프롬프트에서 환경 변수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그것은 간단한 콘솔 루비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제 실행 을 만들려면, 콘솔 (cmd.exe)와 함께 탐색 루비의 스크립트가있는 폴더로 이동 (이 경우 데스크톱 루비): 마지막으로, 스크립트가있는 동일한 폴더에서 생성 된 실행 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 judofyr / rubyscript에서 새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받고 싶으십니까? 호출된 팝업에서 스크립트 이름(이 경우 스크립트)을 지정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구성을 편집하려면 편집기 상단의 드롭다운으로 이동하여 구성 편집을 클릭합니다. 기계화는 자바 스크립트가 아닌 HTML을보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즉, 자바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html을 생성하는 웹 사이트의 모든 부분은 기계화에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자바 스크립트가 필요한 경우 대부분 팬텀JS와 같은 다른 라이브러리 / 언어를 사용해야합니다.

OCRA를 사용하여 실행 가능한 을 만드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며 매우 쉽습니다.


Request Service

[contact-form-7 404 "Not Found"]